메뉴 건너뛰기

PR CENTER

  • CHAN
  • 2022,11,13
  • 164

33.jpg

 

신예 여배우 차세연이 찬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찬엔터테인먼트는 “차세연은 당돌함과 밝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되는 배우”라며 “차세연이 가지고 있는 매력을 더욱 발산시켜 변화무쌍한 모습으로 그녀가 배우로서 나아갈 행보에 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밣혔다.

 

이에 차세연은 “찬엔터테인먼트에서 여러 활동을 통해 대중 분들에게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것을 약속드리겠다”며 “차세대 배우로서 당찬 모습으로 나아갈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차세연은 동국대 연극학부 출신으로 여러 단편영화와 드라마 ‘편의점 샛별이’, ‘디어엠’, ‘나의 위험한 아내’ 그리고 하나카드, CJ프레시지 밀키트, 이너아이디 콜라겐 광고 등에 출연하며 특유의 발랄함으로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리기 시작했고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통해 더욱 활발한 행보를 예고하고 있다.

 

한편 찬엔터테인먼트는 신생 매니지먼트로 소속 연예인으로는 지난 히든싱어5 강타편에서 우승을 차지하고 왕중왕전에서는 준우승을 차지한 책받침강타인 실력파 가수 김민창과 동아방송예술대학에서 개그를 전공하고 말레이시아 유튜버로도 활약하고 있는 배우 송현찬이 소속되어 있다.

출처 : 글로벌경제신문(http://www.getnews.co.kr)

목록
닫기
닫기
© k2s0o2d0e0s1i0g1n.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