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PR CENTER


배우 김형석이 냉철한 보디가드로 변신한다.

소속사 찬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김형석은 티빙에서 공개되는 숏 오리지널 드라마 ‘너를 죽도록 미워해’(극본: 
김사라&코비, 제작: 한광영, 연출: 코비)에서 ‘장신우’ 역으로 출연한다.

‘너를 죽도록 미워해’는 재벌가를 둘러싼 욕망과 배신, 그리고 사랑과 증오가 교차하는 관계의 소용돌이를 밀도 있게 그려내는 로맨스 서스펜스물이다. 짧은 러닝타임 안에 강렬한 전개와 짙은 감정선을 담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극 중 김형석이 맡은 ‘장신우‘ 역은 707 특임대 출신이자 청와대 VIP 경호팀에서 활약한 정예 요원. 류시아(
유라)의 경호를 맡으며 24시간 곁을 지키는 냉철한 보디가드다. 또 감정을 절제하며 원칙을 지켜온 인물이지만, 갈등이 이어질수록 점차 드러나는 내면의 변화가 극에 몰입도를 더할 예정이다.

김형석은 2017년 웹드라마 ‘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1’로 데뷔한 이후, 최근 DAUM과 비글루 플랫폼에서 각각 공개된 숏드라마 ‘인생 실패 후 코인 대박’과 ‘지금 우리 무슨 사이’를 비롯해 JTBC ‘나쁜엄마’, 웹드라마 ‘뉴 연애플레이리스트’, ‘사랑해, 진따!‘,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1~4’, ‘원스인어문’, ‘웰컴 투 피키’ 등 다양한 플랫폼과 장르를 넘나들며 꾸준히 활약해왔다.

또 영화 ’
비밀’, ’어게인 1997‘ 등에 출연하며 매 작품마다 자신만의 색이 담긴 연기를 선보이며 폭넓은 캐릭터 소화력을 입증해 왔다.

김형석이 출연하는 티빙 숏 오리지널 드라마 ‘너를 죽도록 미워해’는 추후 티빙 모바일을 통해 독점 공개될 예정이다.

 

스포츠경향 안병길 기자

목록
닫기
닫기
© k2s0o2d0e0s1i0g1n. ALL RIGHTS RESERVED.